Home > 젭스폰이란? > 젭스폰 FAQ  
 
글제목  [수업관련] 화상수업 시 강사가 보이지 않는 현상에 대한 해결방법 안내
글쓴이  관리자
등록일  2020-04-17 오후 6:28:21
첨부파일   20200429153151_M2PBK.pdf
글내용

 

1. 강사님이 입장해있는데도 강사님이 입장하지 않으신 것처럼 보이시는 경우

2. 화상기기를 점검했으나 화상수업방에서는 카메라, 마이크가 작동되는 않는 경우 

 

해결방법에 대해 안내드립니다.

 

크롬을 업데이트를 하시거나 새로 설치하신 분들께 이와 같은 경우가 발생되고 있으니 위에 해당하시는 분들은 수업 입장 전 반드시 "화상장치점검' 을 누르셔서  카메라와 마이크 등을 모두 "허용" 으로 변경해주셔야 합니다.(권한 설정 확인 및 변경방법은 첨부파일 참고)

 

방법을 모르시거나 허용으로 설정을 하셨는데도 진행이 안되시는경우, 혹은 허용, 거부를 묻는 메세지가 보이시지 않는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설정 변경을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수업관련] 화상영어를 핸드폰 또는 태블릿을 할 수 있나요?
[수업관련] 전화영어 수업결석은 어떻게 확인하나요?